한국교통광고는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.
일반형 : 400cmx50cm (양면) 월광고료
- 국내 옥외광고물 중 최적의 가시거리를 유지
- 소비자를 따라다니는 적극적 이동 광고매체 (인도면 이용자, 차도면 교통 이용객 뿐만 아니라 건물안에 있는 사람까지)
- 집중적 지역 마케팅 극대화 (광고의 특성에 맞게 원하는 지역을 선택하여 가장 효과적인 라인에서 광고가능)
- 사업 취약 지역에 대한 새로운 인지도 파급효과 기대
- 주,야 20시간 이동하며 계속적인 반복소구를 통한 인지도 상승효과
- 버스 1대의 1일 가시인원 - 약 66,240명 / 버스 1대의 이동거리 - 8~12회 왕복 (약372km)
- 생동감 넘치는 움직이는 와이드 칼라 및 현수막의 광고효과
- 단기전략 : 백화점 세일광고, 영화광고, 아파트 분양광고, 기타 행사광고등 단기간의 광고와 홍보효과가 요구 될때에도 집중된 광고력으로 그 효과를 극대화 실현
- 장기전략 : 장기적인 광고 유지력이 가능하여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설득과 만족을 제공함. 기업이미지성 광고, 병원광고, 대표상품광고 등 그 활용도가 다양함.
- 버스광고는 이미 세계 선진국가인 프랑스, 미국, 영국, 홍콩 등지에서 활발히 활용되어지고 있음.
- 버스광고사업은 88올림픽에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기금조성사업으로 이어져 TV, 라디오신문, 잡지와는 차별된 이동하는 와이드 스크린이라는 고유영역을 구축하며 제 5의 미디어로 각광받고 있음.
- 시내버스광고의 뛰어난 광고효과에 시외버스(고속버스)만의 장점인 도시와 도시사이를 오가는 장거리운행노선을 통해 광고를 전국적으로 알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.
- 시내버스에 비해 넓은 광고면이 시원하게 광고디자인을 보여줌으로써 시선을 끌어 소비자로 하여금 광고에 대한 주목성 을 높여 광고효과를 증대시킴
- 각 지역의 농산물 브랜드 / 지역 축제 및 문화행사 / 대기업 이미지 광고 / 전국망의 주류업체 광고 / 선거 기타 전국체인망을 가진 기업 상품홍보 / 이 외에도 다양함